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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c#) - instance] 단순하게 생각하기unity 2022. 4. 8. 12:59
class 필드명; //다른 Cs파일(클래스로) 불러와서 여기서 뭐라고 부를 건지 정하기(필드명) private void Start() { 필드명 = class.instance; 필드명.Equals(name); } 위처럼 필드명을 안쓸 경우 private void Start() { BuildManager.instance.Equals(name); }
여기서 .instance를 왜 선언 해야하는지 뚜렸한 이유를 찾기 힘들었다.
실제로 없어도 에러가 바로 나오지 않는 것 같아 더 그렇다.
막상 해당 기능을 테스트 해보면 있어야 에러가 안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여기서 확실히 알 수 있는 건
instance가 없다면 값을 불러 올 수는 있지만 그걸 사용할 수는 없다.
만약, 해당 Cs파일을 사용하기 위해선 .instance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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