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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antiate란unity 2022. 3. 30. 15:04
public static Object Instantiate(Object original, Vector3 position, Quaternion rotation);
public static Object Instantiate(오브젝트 원본(prefab), 복사될 오브젝트의 방향, 복사될 오브젝트의 회전 값);
만약 회전 값이 필요치 않는 경우 rotation에 Quaternion.identity을 넣으면 된다.
이 함수는 편집기의 Duplicate 명령과 유사한 방법으로 개체의 복제본을 만듭니다.
GameObject 또는 GameObject에 연결된 무언가를 복제하는 경우 선택적으로 위치와 회전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컴포넌트를 복제하는 경우 컴포넌트가 연결된 GameObject도 복제됩니다.
GameObject 또는 Component를 복제하면 모든 하위 개체 및 구성 요소와 해당 속성도 복제됩니다.
클론 작성 시 GameObject의 활성 상태는 전달되므로 원본이 비활성일 경우 클론도 비활성 상태로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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